문서편집기로는 메모장 밖에 사용할 줄 모르던 제가 이제는 다른 것도 사용을 한번 해 보려고 괜찮은 텍스트 에디터가 있나 한번 살펴보았습니다. html 작업을 할 때 특히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notepad++ 사용법이 아주 간단해서 더욱 좋더라구요. 

 note++ 같은 경우에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울트라에디트와 견주어 봤을 때 기능상으로도 비등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. 웹문서 편집기로 주로 사용 될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.

 editplus에 있던 기능들도 추가가 되었고 notepad++ 한글 버전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. 웹문서 편집기 얼마나 좋은지 특징을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? html 에디터로 쓸 때 편리한 문서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. 

어느 부분에서 작업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. 그리고 멀티 에디팅 기능을 선택하시면 한번에 여러개를 고칠 수가 있습니다. 

노트패드++ 한글판 바로가기


열 수정도 가능하다는 것은 제가 최고로 뽑은 기능 중 하나입니다. 이것만 있으면 아래아한글 편집기 프로그램에서 보았던 f4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죠.

한국어 설정을 하시면 한글로 표시가 되니까 영어를 못한다고 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
궁금하신점은 댓글로 알려주세요.





Posted by jackie's
IT 정보 리뷰 합니다.